본문 바로가기
All

농협은행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한도 및 상환 방법

by ΒΑΕΗ 2021. 10. 11.

금리 상승기에도 안정적인 고정금리 모기지론,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고객의 이자부담 안화와 아나정적인 부채상환을 위해 일정 시점까지 대출금리가 고정되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 및 주택자금을 필요로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택은 단독(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연립주택 및 아파트(주상복합 아파트 포함)입니다.

 

참고로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은 담보 부동산에 근저당권 설정이 되며, 신청 시에는 실명확인증표, 등기권리증, 주민등록등본(초본), 재직(사업영위) 및 소득확인서류, 기타 필요서류(매매계약서 등) 제출이 필요합니다.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기준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한도는 담보평가금액에 따라 산출된 대출가능금액 범위 이내이며, 대출 한도 산정 시에는 차감되는 지역별 소액임차보증금 한도 이내에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상품 또는 주택금융공사 보증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기간은 금리고정형(만기까지 고정금리 적용)으로 5년 이상부터 15년 이내입니다. 참고로 대출기간 중 거치기간 및 상환기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금리

 

농협은행의 채움 고정금리 모기지론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적용금리는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대금리
우대 항목 우대 제공 조건
거래실적우대(최대 0.8%) - 카드이용(신용, 체크) 3개월 100만 이상 0.25%
- 급여이체(매월 150만 이상) 0.25%
- 자동이체(매월 3건 이상) 0.1%
- 적립식 예금 월 10만 이상 0.1%
- 주택종합청약저축 월 2만 이상 0.1%
정책우대(최대 0.2%) - LTV 40% 이하 0.2%
- 최초신규고객 0.2%
- 농업인 우대 0.2%
상품우대(최대 0.2%) - 부동산 전자계약 우대 0.1%
- 오픈뱅킹 타행계좌 등록 0.1%

댓글